해리포터 AU

AU 2017. 4. 12. 20:26

아야모


기숙사 : 후플푸프.



일본계 영국인. 아버지가 머글이고 어머니가 마녀인 혼혈. 외동이다. 아버지가 마법에 호의적이었고, 부자는 아니었으나 경제적으로 부족함은 없어 구김없이 유복한 가정환경에서 자랐다. 마법세계에 대한 지식도 전반적으로 다 갖춰짐.


공부는 꽤나 잘 하는 편이지만 암기를 너무 싫어하기 때문에 흥미가 가지 않는 과목에 대해서는 공부가 고통이다. 성적표에는 E > O > A 순으로 많다. 필기보다는 실기에 좀 더 강한 편이며, 치유마법과 화염마법쪽으로 재능이 있다. (화염마법에 재능이 있는게 해포 세계관에서 가능한가..??) 좀 더 노력하면 오러가 될 수도 있지만 본인은 성 뭉고 병원 쪽으로 생각 중.


비행술이 발군이다. 스릴과 비행 그 자체를 매우 즐기는 편. 퀴디치 스카웃도 들어왔으나 스포츠는 관람이 취미라며 거절. 말 그대로 보는건 좋아한다.


펫으로 고양이를 두고 있다. 진저 캣(Ginger cat)이며 아야모가 7살 때 선물 받은 갓 태어난 아기고양이 친구. 색깔이 쿠기같아서 이름도 쿠키다.


지인 한정으로 매우 살갑고 착한 사람. 소피가 새끼 뱀들에게 해코지라도 당하는 날엔 얼굴이 싹 바뀌며 수준급의 욕 실력으로 새끼 뱀들 멘탈을 털어먹는다.



유우

기숙사 : 그리핀도르.

마찬가지로 일본계 영국인. 그래서 당연히 혼혈이거나 머글이겠지, 했는데 의외로 알려지지 않은 순수혈통. 엄청난 재력같은건 없지만 엄청난 재능은 보유했다. 퀴디치에서의 수비능력이 매우 뛰어나다. 별칭 - 그리핀도르의 수호신. 졸업 후 퀴디치 선수로 활동하고 싶어함.

소꿉친구인 류와 치카라와 함께 입학. 치카라는 레번클로. 류와 둘이서 그리핀도르 행. 그들의 점수는 치카라가 책임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실기는 꽤나 뛰어난 편에 속하지만 필기 점수가 모자라도 한참 모자라다. 그들의 빛나는 열정(바보력)이 이글의 눈에 띄여서 그들 무리와 함께 다니게 된다.

이글이 유우와 류가 일본계 영국인인걸 알게 되자 자기가 아는 일본계 영국인 한 명 있다고 보러가자고 한게 유우와 아야모의 첫 만남. 이글의 주도하에 둘이 얼떨떨하게 인사하는데 아야모는 유우도 귀엽고 류도 귀엽고 귀여운 남동생들이 생긴 느낌이어서 신나서 여러모로 그들을 챙겨준다. 애들은 애들대로 아야모가 잘 챙겨주니까 그게 좋아서 잘 따라다니게 된다. 그래봤자 꼬꼬마 애기들. 그래도 유우는 그때부터 아야모 주변 남자들 은근히 경계하고 쳐낸다. 무의식적으로 하는데 이글이 보고는 될성부른 나무는 떡잎부터 알아본다더니 하면서 기특하게 여김.

둘 다 이글의 말은 꽤나 잘 듣는 편인데, 류가 에이, 그럴리가, 하는 것도 유우는 철썩같이 믿어버리는 경향이 있다. 그가 주는 지식 (대부분이 틀리거나 쓸데없다) 을 항상 눈을 반짝이며 듣고는 아야모에게 달려와서 마구 늘어놓는다. 그 모습이 귀여워서 아야모는 은근슬쩍 넘어가면서 딱히 틀린걸 지적한다거나 고쳐주진 않는다.

 - 누나누나, 그거 알아요?! 이글 형이 그러는데, 밤 12시에 그릇에 물을 떠 놓고 칼을 물고 그걸 바라보면 미래의 배우자가 보인대요!!
 - 완전 멋지지 않슴까!? 저희 오늘 그거 해볼거에요! 누나도 해보세요!!
 - 정말? 근데 나는 잠이 많아서 못 하겠는걸- 너희들 오늘 보고 누가 나왔는지 알려줘야한다??

싱이만 이글 잡느라 고생한다.

 - 옆에서 듣던 싱이 : (이글한테 달려가며) 후배한테 대체 뭘 가르쳐주는거야!!!



그렇게 썸 아닌 썸도 타고 친남매처럼 친하게 지내다가 아야모 5학년 때 무도회에 관한 얘기를 이글에게 듣자마자 (덤으로 네 누나 다른 남자 손 잡고 춤출지도 모른다는 놀림도 받으며) 바로 아야모한테 달려가서 누나 나 초대해줘요!! 하고 난리난리. 아무리 아야모가 애초에 무도회 갈 생각 없다고 얘기해도 다른 남자가 누나를 채 가면 어쩌지 하는 생각에 다른 남자는 안 돼!! 하는 일념 하나로 쫓아다니고 동네방네 광고함. 그에 유우가 4학년이고 무도회를 가지 못 하니까 그 사이 틈을 노려 아야모에게 대쉬하려던 다른 남자들 다 떨어짐. 정말 어디든지 쫓아다니고 아무데서나 불쑥불쑥 튀어나오며 나 초대해줘요!! 외치는 유우 때문에 심장이 떨어져 나갈 것 같아서 결국 수락. 그리고 방으로 돌아와서 울상. 춤은 어떻게 추고 드레스는 어디서 구해... 왜 수락했지... 으아앙... 드디어 초대 받았다고 희희낙락해서 돌아간 유우도 같은 위기에 봉착. 나 춤 못 추는데...?? 류! 무도회엔 뭘 입지?? 그, 글쎄..?? 아야모는 소피와 싱에게, 유우는 이글과 마틴에게 각각 도움을 받아 무도회 준비 완료.


그리고 무도회 당일 날 서로의 낯선 모습에 두근거리고 반하고. 아야모 막 괜히 그런거 감추려고 나 진짜로 올 생각 없었다고, 힐이랑 드레스랑 어색해 죽겠다고, 너때문이라고, 알긴 아냐고 엄청 징징거리면서 우는 소리내는데 그 와중에 유우 잘생겼고... 춤 추는데 운동센스가 있어서 그런지 속성과외로 받은 리드 실력이 나쁘지 않아 놀라고... 두근거리고... 그런데 유우도 나름대로 신은 정장 구두에 굽이 있지만 아야모도 힐을 신었고 또 유우가 아직 덜 자라서 아야모랑 키 차이가 확연히 나 버리니까 분해하는 유우. 그래서 내년에 내가 완전 멋있어져서 고백할테니까, 그러니까 기다려달라고 고백 아닌 고백하고 멍댕한 아야모는 그래 하고 수락함. 그리고 내년에 정말로 퀴디치 우승컵을 따내고 (MVP) 키도 좀 커져서 멋있어져서는 무도회에서 정식으로 고백.


그리고 주변 사람들은 아직도 사귀는게 아니었냐면서 놀람. 너무 자연스러웠던 둘의 모습에 당연하다는 듯이 그래서 졸업하면 결혼하냐는 질문이 들어오고. 전혀 생각도 안 해본 문제에 당황했지만 미래에 자기 옆 자리에 유우 말고 다른 사람이 있을거라는 상상이 전혀 안 된다고 그냥 자연스레 그렇게 되지 않을까 하는 아야모. 유우한테 제대로 걸림.